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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해상도 CG 제작소스를 게임엔진 없이 모바일에서 실시간 VR

등록 adm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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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해상도 CG 제작소스를 게임엔진 없이 모바일에서 실시간 VR로 몰입형 구현이 가능한 Seurat 기술

Google은 최고 수준의 영화와 애니메이션 품질의 3D 장면들을 모바일 하드웨어에서 실행할 수 있는 무언가로 전환하도록 설계된 Seurat라는 새로운 도구를 사용합니다. 이 기술을 시연하기 위해 Google은 Lucasfilm의 ILMxLAB과 파트너 관계를 맺어 스타워즈 "Rogue One"의 고화질 디지털 세트를 파운드리의 모도(Modo)를 이용해서 모두 제작하고 있습니다. 원래 스타워즈 "Rogue One"은 프레임 당 렌더링 시간이 오래 걸렸으나 폴리곤과 텍스처를 VR HMD의 새로운 프로토 타입인 WorldSense 헤드셋에서 실시간으로 실행할 수있는 것으로 압축 렌더링했습니다 .

Seurat는 다양한 각도와 위치에서 환경의 렌더링을 가져온 다음 낮은 폴리곤의 VR 장면으로 매핑하여 작동 할 수 있습니다. Google의 작동 원리에 대한 설명에 따르면, 게임엔진 기반의 게임이나 인터랙티브 한 장면에는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고해상도의 영화와 애니메이션과 같은 제작장면의 3D소스들을 그대로 사용하여 기존의 저해상도 360 파노라마를 능가하는 가상현실 몰입의 확실한 지원은 분명합니다.

관련기사 링크
https://www.theverge.com/…/google-seurat-daydream-mobile-v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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