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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협곡과 크리처 제작 : 쥬만지:더 넥스트 레벨 협곡과 크리처 제작 : 쥬만지:더 넥스트 레벨


    쥬만지: 더 넥스트 레벨 - Nuke와 Katana로 파워 업Jumanji : Next Level은 영화에서의 CGI의 기여도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리는 작품이라는 점에서 적절한 제목입니다. Sony Pictures Imageworks (SPI)의 VFX 수퍼바이저인 Jason Greenblum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대부분의 후속편과 마찬가지로 모든 것을 개선하려는 욕구가 존재하는 만큼 기대치가 높아집니다.” “.. 더읽기 »
  • Nuke의 딥러닝을 위한 새로운 머신 러닝 서버 Nuke의 딥러닝을 위한 새로운 머신 러닝 서버


    최근 몇 년 동안 시각 효과 분야에 대한 머신 러닝 (ML) 연구가 등장했습니다.노이즈 감소에서 페이셜 작업 파이프라인에 이르기까지 딥 러닝은 주요 효과 프로젝트를 위한 주요한 도구로 입증되었습니다.다음 섹션에서 논의할 머신 러닝 및 딥 러닝의 특징 중 하나는 코드 및 라이브러리의 광범위한 게시 및 공유입니다.SIGGRAPH에 논문을 제출한 후 논문이 통과되길 기다린 다음 출판하고 그다음 몇 년 후에 제품을 생산하는 시대는 지났습니다.오늘날의 작업은 콘.. 더읽기 »
  • Modo Heroes : William Vaughan Modo Heroes : William Vaughan


    Modo Heroes : William Vaughan New Balance 3D 팀장인 William Vaughan은 Modo의 mPath 엔진과 AMD의 Radeon ProRender가 아티스트의 작품을 변화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William Vaughan은 다재다능한 아티스트입니다. 현재 다국적 신발 회사인 New Balance의 선임 3D 프로덕션 관리자인 그는 할리우드 영화, 건축 시각화 및 심지어 vinyl toys에도 출연한 3D 캐.. 더읽기 »
  • USD와 Foundry의 툴이 만나 더욱 더 강력해지는 모습을 살펴봅니다. USD와 Foundry의 툴이 만나 더욱 더 강력해지는 모습을 살펴봅니다.


    USD와 Foundry의 툴이 만나 더욱 더 강력해지는 모습을 살펴봅니다. 오픈 소스 표준의 채택과ASWF의 형성은앞으로 몇 년 동안 VFX 산업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치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VFX 워크 플로우의 주요 측면(색상 관리, 기하학 및 이미지 파일 형식 등)을 관리하기 위한 합의된 지침이 마련되어 있어, 이전 기사에서 살펴본 바와 같이, 파이프라인 효율성과 협업의 새로운 시대가 Universal Scene Description(USD)성장.. 더읽기 »
  • Weta Digital이 도입한 Katana 파이프 라인을 소개합니다. Weta Digital이 도입한 Katana 파이프 라인을 소개합니다.


    © Kim Stallknecht Photography 2018 아티스트와 수퍼바이저 모두에게 이점이 많은 파이프라인 최근 Katana는 크고 작은 다양한 규모의 스튜디오에서 최적의 라이팅 / 룩 디벨롭먼트 도구로서 성장 해 왔습니다. 픽사와 같은 대규모 제작사에서부터 자카르타에 본사를 둔Cinemasphere같은 작은 스튜디오에 이르기까지 최근 급속도로 복잡해지는 영상 제작 현장에서 Katana의 속도와 확장성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세계적.. 더읽기 »
  • VFX 소프트웨어의 머신러닝 : 한계를 넘기 위한 도전 VFX 소프트웨어의 머신러닝 : 한계를 넘기 위한 도전


    VFX 소프트웨어의 머신러닝 : 한계를 넘기 위한 도전 머신러닝 (ML) 은 오늘날 연구 중인 기술들 가운데 가장 흥미로운 분야 중 하나입니다. 인간이 수행하는 여러 가지 힘들고 시간 소모적인 작업을 자동화한다는 약속은 모든 산업 분야에서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VFX 업계에서는 효율적인 ML 툴을 아티스트에게 제공하는 것이 창조적인 워크플로우와 스튜디오의 수익 측면 모두에서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Foundry는 현재 SmartRO.. 더읽기 »
  • Nuke의 파티클 시스템에 대한 소개 Nuke의 파티클 시스템에 대한 소개


    Nuke의 파티클 시스템을 사용하면 합성 아티스트의 워크플로우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NukeX의 파티클 시스템에는 다양한 프리셋 케이스 세트와 이에 따른 이점을 통해 합성 작업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총상으로 피가 튀어나오는 상황 또는 연못에서 빗방울이 튀어나와야 한다면, Nuke에서 이러한 종류의 효과를 빠르고 쉽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할지 막막할 때, Nuke 11에는 눈과 안개와 같은 효과에 대한 설정으로 파티클 예제.. 더읽기 »
  • Mari(마리) 4.0버전의 출시로 혁신적인 3D페인팅을 구현 Mari(마리) 4.0버전의 출시로 혁신적인 3D페인팅을 구현


    http://meshmen.com/mari-4-the-new-ui/ MARI 4.0에서 새로운 기능 프로젝트 스타트 업 새 프로젝트 대화상자 레이아웃이 초기 프로젝트 설정을 위한 새로운 탭으로 고쳐졌습니다.조명. 채널 프리셋을 사용할 때 Mari는 이제 자동으로 쉐이더를 빌드하고 생성된 채널을 해당 노드 그래프 쉐이더 입력에 연결합니다. EXPORT 관리자채널 및 Bake Point 노드의 일괄 내보내기 관리를위한 새로운 Export Manager .. 더읽기 »
  • Nuke 11.0, Nuke 11.0 및 Nuke Studio 11.0 제품군 출시!!! Nuke 11.0, Nuke 11.0 및 Nuke Studio 11.0 제품군 출시!!!


    > 새로운 공동 협업작업 기능인 Live Group이 도입되었습니다 > VFX Reference Platform 2017 표준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OpenCL을 통해 AMD GPU에서 GPU 가속을 지원합니다 새로운 Live Group 시스템은 동시에 여러 작업자들이 샷들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Nuke 11.0에서 가장 큰 새로운 기능은 Live Group입니다. 새로운 협업 제작 시스템은 다른 Nuke 스크립트에서 참조 할 수 있.. 더읽기 »
  • VFX시장의 미래가 Lytro와 Foundry 두 회사의 NAB 2017 발표로 크게 바뀌어 버렸다! VFX시장의 미래가 Lytro와 Foundry 두 회사의 NAB 2017 발표로 크게 바뀌어 버렸다!


    그린 스크린과 로토 스코핑은 곧 과거의 일이 될 것이기에 앞으로 어찌 될것인가? NAB 2016에서 Lytro는 획기적인 카메라 Lytro Cinema를 선보였습니다. 올해는 NAB 2017에서 Foundry(VFX 합성 응용 프로그램 Nuke의 회사)는 클라우드에서 VFX 제작을위한 혁명적인 플랫폼인 Elara를 발표했습니다. Elara의 발전에 있어 Foundry의 주요 협력회사 중 하나는 Lytro입니다. 두 혁신적인 회사간의 강력한 협력은 시각효.. 더읽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