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소식 - 파운드리코리아

해외소식

 해외의 제작뉴스과 정보를 공유해 드립니다.


 

  • Modo Heroes : William Vaughan Modo Heroes : William Vaughan


    Modo Heroes : William Vaughan New Balance 3D 팀장인 William Vaughan은 Modo의 mPath 엔진과 AMD의 Radeon ProRender가 아티스트의 작품을 변화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William Vaughan은 다재다능한 아티스트입니다. 현재 다국적 신발 회사인 New Balance의 선임 3D 프로덕션 관리자인 그는 할리우드 영화, 건축 시각화 및 심지어 vinyl toys에도 출연한 3D 캐.. 더읽기 »
  • USD와 Foundry의 툴이 만나 더욱 더 강력해지는 모습을 살펴봅니다. USD와 Foundry의 툴이 만나 더욱 더 강력해지는 모습을 살펴봅니다.


    USD와 Foundry의 툴이 만나 더욱 더 강력해지는 모습을 살펴봅니다. 오픈 소스 표준의 채택과ASWF의 형성은앞으로 몇 년 동안 VFX 산업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치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VFX 워크 플로우의 주요 측면(색상 관리, 기하학 및 이미지 파일 형식 등)을 관리하기 위한 합의된 지침이 마련되어 있어, 이전 기사에서 살펴본 바와 같이, 파이프라인 효율성과 협업의 새로운 시대가 Universal Scene Description(USD)성장.. 더읽기 »
  • Weta Digital이 도입한 Katana 파이프 라인을 소개합니다. Weta Digital이 도입한 Katana 파이프 라인을 소개합니다.


    © Kim Stallknecht Photography 2018 아티스트와 수퍼바이저 모두에게 이점이 많은 파이프라인 최근 Katana는 크고 작은 다양한 규모의 스튜디오에서 최적의 라이팅 / 룩 디벨롭먼트 도구로서 성장 해 왔습니다. 픽사와 같은 대규모 제작사에서부터 자카르타에 본사를 둔Cinemasphere같은 작은 스튜디오에 이르기까지 최근 급속도로 복잡해지는 영상 제작 현장에서 Katana의 속도와 확장성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세계적.. 더읽기 »
  • 개방형 표준은 우리가 알고있는 VFX 산업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개방형 표준은 우리가 알고있는 VFX 산업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개방형 표준은 우리가 알고있는 VFX 산업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여러 해 동안, 영화와 TV 업계는 무거운 CG 제작을 위해 여러 VFX 하우스 간의 공동 작업에 의존해 왔습니다. 이러한 공동 작업으로 인해 소프트웨어, 워크플로우 및 명명 규칙조차도 회사마다 다릅니다. 이러한 불일치를 수정하는 데에는 프로젝트에 시간과 비용이 추가됩니다. 스튜디오 마진이 더이상 늘어나기 어려운 환경에서 말이죠. 이 때문에 산업계 전반에 걸친 개방형 표준을 향한 노력이 .. 더읽기 »
  • 미국 Roper Technologies, Inc가 Foundry를 100% 인수 미국 Roper Technologies, Inc가 Foundry를 100% 인수


    Foundry의 소중한 사용자분들께저희들의 새로운 소식을 나누고 싶습니다. 미국 플로리다에 본사를 두고있는 S&P 500, Fortune 1000 및 Russell 1000 지수를 구성하는 기업들 중에 한곳으로 다양한 기술을 제공하는 회사인 Roper Technologies, Inc가 2019년 3월 18일 Foundry를전격적으로 인수하였습니다. Roper는 다양한 분야로 특화된 전문시장을 위한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을 설계 개발하는 비즈니스를 .. 더읽기 »
  • MPC가 비즈니스 전체에서 편집 및 검토를 간소화하는 방법 MPC가 비즈니스 전체에서 편집 및 검토를 간소화하는 방법


    광고에서 영화에 이르기까지 MPC는 Nuke Studio를 사용하여 더욱 스마트하게 작업합니다. Moving Picture Company (MPC)는 The Jungle Book에서 Blade Runner 2049에 이르기까지 블록버스터 영화를 제작할 것을 약속하는 Oscars, Baftas 및 VES 상을 비롯하여 영화 산업에서 가장 영감을주는 작품을 담당했습니다. MPC의 크리에이티브는 할리우드를 초월한 수준의 결과를 만듭니다. 광고, VR 및 음.. 더읽기 »
  • Lucasfilm과 ILM의 표준 파일교환 포맷 오픈 소스 MaterialX Lucasfilm과 ILM의 표준 파일교환 포맷 오픈 소스 MaterialX


    ( ILM은 Rogue One : Star Wars 스토리에서 풍부한 소재에 대한 새로운 공개 표준 인 MaterialX를 사용했습니다. ) Lucasfilm과 Industrial Light & Magic은 Rogue One : Star Wars Story에서 사용된 DCC 응용 프로그램간에 풍부한 재료 컨텐츠를 교환하기 위한 새로운 표준인 MaterialX를 오픈 소스 제공을 시작합니다.Alembic은 모델링을 위해 만든 포맷이고 USD가 장면.. 더읽기 »
  • SIGGRAPH 2017 참여관람 모바일앱을 파운드리에서 공식지원! SIGGRAPH 2017 참여관람 모바일앱을 파운드리에서 공식지원!


    SIGGRAPH 2017을 모바일 온라인으로 참여하고 실시간으로 발표되는 모든 세션의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는 App을 SIGGRAPH 2017의 공식후원사로 파운드리 에서 지원합니다. 미국에서 열리는 세계최대의 그래픽관련 컨퍼런스인 SIGGRAPH 2017을 굳이 직접 가지 않고도 참여와 실시간 발표를 이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바로 지금 설치하시고 활용하시면 전세계의 CG, VFX, Animation,TV, 광고등 업계의 2017년 제작흐름과 새로운.. 더읽기 »
  • 전세계적으로 제작 표준이 되어가고 있는 Netflix의 4K 제작 워크플로우 전세계적으로 제작 표준이 되어가고 있는 Netflix의 4K 제작 워크플로우


    NetFlix 4K제작 워크플로우 ■ 콘텐츠는 반드시 4K 또는Ultra HD (UHD)로 제작되어야 한다. ▶제공하는 표준 해상도: o 4K DCI: 4096 x 2160 o UHD: 3840 x 2160 ▶카메라는 4K 급이상이어야 한다. (5K 또는 6K 등) ▶화면 프레임 비율은 (Full 1.78, Flat 1.85, Scope 2.39) 창작자의 판단에 따르며 반드시 최종본은 해상도 규격을 지켜야 한다. ■ 4K 로 취득되는 데이터양의.. 더읽기 »
  • VFX시장의 미래가 Lytro와 Foundry 두 회사의 NAB 2017 발표로 크게 바뀌어 버렸다! VFX시장의 미래가 Lytro와 Foundry 두 회사의 NAB 2017 발표로 크게 바뀌어 버렸다!


    그린 스크린과 로토 스코핑은 곧 과거의 일이 될 것이기에 앞으로 어찌 될것인가? NAB 2016에서 Lytro는 획기적인 카메라 Lytro Cinema를 선보였습니다. 올해는 NAB 2017에서 Foundry(VFX 합성 응용 프로그램 Nuke의 회사)는 클라우드에서 VFX 제작을위한 혁명적인 플랫폼인 Elara를 발표했습니다. Elara의 발전에 있어 Foundry의 주요 협력회사 중 하나는 Lytro입니다. 두 혁신적인 회사간의 강력한 협력은 시각효.. 더읽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