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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tana 와 RenderMan Look Dev강의 City Scene Part 2

등록 adm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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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강의는 Katana와 RenderMan에서 도시 블록을 음영 처리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3 부중 2 부입니다. 

이 섹션에서는 베이킹된 텍스처를 사용하여 흙, 부서진 페인트 및 벽돌을 계층화된 셰이더에서 유도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이 비디오에는 베이크 렌더 브랜치를 최종 렌더링 브래치로 전환 할 때 Baked한 텍스처 파일 이름을 설정하는 OpScript나 리프 지오메트릭 수준에서 할당된 셰이더를 지정하는 재료에 대한 CEL을 복사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모든 렌더링이 Baked가 아닌 라이브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더 거칠고 느린 것이 었습니다. 제 3 부에서는이 실수를 바로 잡습니다.

업데이트 : 도시와 카메라의 Alembic 파일을 공유하고, 아래 링크를 제공했으며, Part 2에서 사용하는 텍스처를 진행했습니다.

# City and Camera Alembic Geometry
https://www.dropbox.com/s/c1snlghlysbwgak/city_youtube_demo.abc?dl=1
https://www.dropbox.com/s/yv24ypqvpjpqkyb/camera_youtube_demo.abc?dl=1

# Brick Color and Bump Textures
https://www.dropbox.com/s/hnioauzwtime4ni/brick_A.tif?dl=1
https://www.dropbox.com/s/legkeamj6fen38o/brick_A_bump.tif?dl=1

카테고리
KATANA 배우기
태그
katana, render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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