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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tana 와 RenderMan Look Dev강의 City Scene Part 3

등록 adm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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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강의는 Katana 및 RenderMan에서 도시 블록을 음영 및 조명하는 방법에 대한 3부중 3 부입니다.
우리는 Baked한 합성과 곡률을 올바르게 읽음으로써 이전 튜토리얼에서 큰 오류를 수정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다음으로 장면 지오메트리의 속성을 기반으로 셰이더 매개 변수를 변경하기위한 기본 변수 (primvars)의 사용을 소개합니다.
마지막으로 장면 전체에 프리즘을 설정하고 조명을 추가 한 장면의 버전을 보여줌으로써 "최종 결과"를 보여줍니다.

업데이트 : 도시와 카메라의 Alembic 파일을 공유하고, 아래 링크를 제공했으며, Part 2에서 사용하는 텍스처를 진행했습니다.

# City and Camera Alembic Geometry
https://www.dropbox.com/s/c1snlghlysbwgak/city_youtube_demo.abc?dl=1
https://www.dropbox.com/s/yv24ypqvpjpqkyb/camera_youtube_demo.abc?dl=1

# Brick Color and Bump Textures
https://www.dropbox.com/s/hnioauzwtime4ni/brick_A.tif?dl=1
https://www.dropbox.com/s/legkeamj6fen38o/brick_A_bump.tif?dl=1

카테고리
KATANA 배우기
태그
katana, render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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